마감 글로벌 F&B 대기업 고객서비스팀 서비스관리 (과장) 채용
페이지 정보
작성자 주홍식 작성일18-02-23 17:44 조회14,879회 댓글0건본문
1. 모집 분야
- 담당업무
. 매장 파트너의 고객서비스 대응 메뉴얼 제작
. 소비자 만족도 조사 및 개선활동
. 고객의 소리 분석 및 서비스 개선업무
. 고객만족 활동 및 캠페인 기획 및 운영
- 자격요건 :
.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 보유자
. CS 매스터과정(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) 이수자
. 서비스 리더스 자격증 보유자
. 학사 학위졸업자로 전공무관
. B2C 기업에서 고객만족 기획업무 5년 ~ 12년 이내인 자
. 고객을 상대하는 업인만큼 능동적인 태도, 원할한 소통능력 보유자
. 영어 중급이상 사용자 우대
. MS-Office 중상급자 우대
2. 채용절차 : 서류전형 - 면접전형 - 처우협상 - 입사
3. 근무지 : 서울
4. 처우 조건 : 과장, 정규직, 처우 협상 가능
5. 지원방법 :
- 자유양식의 이력서, 자기소개서 이메일 제출
- 문의처 : 주홍식 이사 031-701-4014, 010-2760-4014, jhs4014@naver.com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