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카페 운영관리 특강 예정] 인사이트 플랫폼 > 강연후기


저술/강연
세계 최대의 HR 전문회사로 성장하기위해
HR Tube는 오늘도 여러분과 함께합니다.
강연일정 및 스케치
 행복을 배달하는 HR 메신저-HR Tube

강연후기

[ 카페 운영관리 특강 예정] 인사이트 플랫폼
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주홍식 작성일19-08-21 14:54 조회591회 댓글0건

본문

일정 : 11.11(월) 19:00 ~ 21:30 인사이트플랫폼(www.insightplatform.co.kr) 본사 6층  02-545-7620

대상 :

- 카페, 외식관련, 유통사업 대표, 관리자 및 영업운영자

- 다수의 매장 인원을 채용, 평가, 관리하는 인사담당자

- 다수의 매장 인원을 교육,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야 하는 교육담당자

- 매장 마케팅 전략을 구축, 실행해야 하는 마케터

- 조직문화의 혁신을 주도해야하는 기획담당자

- 미래 카페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사업가

- 스타벅스 등 카페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

 

주제 : 스타벅스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 및 인적자원관리 노하우

  카페 마케팅전략

- 다양한 IT 채널을 접목한 카페 마케팅 전략의 구축

- 타 브랜드/제품/디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

- 자발적 고객 참여/소통을 이끌어낸 콜마이네임마케팅

- 고객의 불편에서 찾아낸 온라인 마케팅 사이렌오더

- 종이 스티커의 모바일화로 새로운 고객의 창출 마케팅

- 정부 정책을 긍정적으로 연결한 스템프 투어마케팅

- 지방 특산물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기획 & 디자인

  카페 운영전략

(인력채용 및 관리)

- 우리 매장에 적합한 인원/인건비 산정 최적화 방법

- 근무 인원수보다 중요한 개인별 직무역량 수준의 측정 및

효율적 관리방법

- 장기 근속가능한 우수 서비스 인재의 채용방법

- 매장/인력의 성과 평가 방법

- 매장 업무의 혁신활동(POS, Bar, 원부자재관리, 위생)

- Risk Management 우선 관리체계의 구축

- 고객 서비스수준 관리 방법 “Customer Voice”

  카페 조직문화 구축

(교육 및 서비스)

- 모바일 교육 플랫폼을 이용한 흥미위주의 교육체계

- Micro Learning 교육기법

- 매장 회식문화 “Store Attack”에서 배워라

- 닉네임 호칭문화가 가져온 변화

- 매장 직원들간의 소통채널의 다변화 전략

- 포상보다는 칭찬 문화

- 현장 직원 중심사고의 경영 이해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(13524)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4, 4층Tel. 031-701-4014HP. 010-2760-4014Fax. 031-8017-6616E-mail: jhs4014@naver.com

COPYRIGHT ⓒ 2017 HR Tube. ALL RIGHTS RESERVED.